티스토리 뷰

 

카카오버스 어플 사용하기

집으로 가는 길은 상당히 고달프다는 것은 다들 아실거에요. 나는 나름데로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마음처럼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퇴근 출근 시간을 줄일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조금이라도 빨리 기상을 합니다. 아무래도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게 오히려 남는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안그러면 너무 게을러지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너무 게을러지기 때문에 손해보는게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이라도 내가 시간을 절약하고 아껴쓴다고 하면 조금더 의미있는 것등을 많이 개척할수 잇다고 생각이 들어요

 

 

우리가 지하철을 타도 내가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간이 있잖아요. 안그래도 실내가 아니라 외부라고 하면 요즘은 실내 자체도 온풍기를 틀지 않으면 무척 추워지는 것을 알수 있어요

 

 

그래서 추위에 떨지 않기 위해서라도 해당 버스나 지하철 오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알면은 그 시간에 맞춰서 내가 나가면 되니까요

 

 

추위에서 떠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절약할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카카오버스 어플을 이용할때 어떻게 이용하는지 방법을 알아볼께요

 

 

요즘처럼 추운 바깥날씨에 눈과 비를 그냥 맞으면 바로 얼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성공하는 사람들은 나름데로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리고 다른 타인을 만날때도 마찬가지고요 무작정 만나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서로의 동의하게 그래도 유익하고 배움의 시간을 갖는게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우리가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카카오버스를 이용해서 우리동네 어떤 버스가 정류장에 멈추는지 그리고 내가 타야 할것이 있다고 하면 바로 정차하거나 갈아타도 되니까요

 

 

적절하게 활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으로 바로 우리가 검색이 가능하니까요 물론 네이버 어플이나 사이트에서도 활용하면 되지만 카카오 버스 기능을 이용해도 됩니다.

 

 

평상시 잘아는 사람이 이용하면 되는데요. 해당 정보를 모르고 그냥 지나치는 것은 아닌지 과감하게 검색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버스 앱 검색을 통해서 내가 주로 이용하는 버스 노선과 함께 버스 번호를 저장할수 있습니다.

 

기타 광역버스나 아니면 주변 정류장이 얼마나 거리가 떨어졌는지도 확인이 가능하죠

 

그외에 실시간 정보를 통해서 몇시부터 아니면 해당 버스에 좌석이 몇석남았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남은 정류장수와 그리고 몇분후 도착하는지 객관적인 정보를 확인할수 있음으로 내가 버스를 이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확신이 드네요

 

그외에 위젯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해당 정보를 모를때 아니면 정확한 노선을 확인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버스 어플 사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