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항문 통증 원인

뭐가요 2022. 9. 11. 16:39

 

항문 통증 원인

사람의 신체는 오묘합니다. 그리고 모든 신체 기관 하나하나가 나한테는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디 한군데 이상하면 바로 통증이 오니까요

 

 

혹시 몸이 이상한지 미리미리 확인하는게 먼저라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가 살다보면 다양한 병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물론 큰병일수도 있고요 때로는 수술을 해야 할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그렇게 큰 수술 없이도 병원에 입원하지 않고 무사히 잘 살아온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변에 보면 다양한 질병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 한두번은 그냥 넘길수가 있는데요. 통증으로 인해 못견디는 경우도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몸이 아프면 제일 먼저 원인 파악하는게 중요해요. 어디 몸에 이상이 있는지 유무에 따라서 치료하는게 제일 우선이라는 것을 알아야 겠지요

 

 

항문 통증 처음에는 설마 나도 이런 질병에 걸릴까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어김없이 걸리더라고요. 그동안 나의 생활습관에 대해서 한번 반성을 해야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사무직 직원이라고 안전할까요? 오랫동안 무분별하게 내 몸을 관리한 결과라고 할수 있겠죠. 너구 나를 간섭하지 않는 이상 몸에 더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런 통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무조건 병원가서 의사선생님 말 듣고 치료받는것보다는 혹시 이런 질병이 유발하게 된 나의 잘못된 태도 습관이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게 좋겠죠

 

 

먼저 제일 중요한것은 평상시 내가 얼마나 앉아있는지 여부입니다. 장시간 오래 앉아있으면 몸에 다양한 부위에 문제가 옵니다. 머리를 비롯한 두통 그리고 허리가 아프기도 하고요 다리가 저립니다.

 

 

이런 모든것이 복합적으로 다가오는것이죠. 그리고 의자에 앉아있으면 엉덩이가 아프거나 치질 위험이 잇는것이죠. 그리고 잦은 설사 복통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단순하게 표면적인 우리가 겉으로 봤을때 질병도 생각할수 있지만 심리적인 문제도 우리가 무시할수 없으니 이런 모든것을 간과해서 생각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항문통증은 다양한 원인으로 비롯됨을 생각을 해야 합니다. 너무 장시간 오래 앉은 자세로 우리가 일을 한다고 하면 1시간 정도 앉고 나서 잠시 쉬어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런 여러가지 나의 태도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혹시 내가 병을 더 크게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고민을 해보고 이런 원인등을 적극적으로 내가 제거해 나가도록 해야겟지요

 

 

그래서 퇴근후에 아니면 아침 출근전에 상쾌하게 런닝 달리기를 한다든가 아니면 잠시 목 스트레칭이나 온몸을 쭉쭉 펴주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특히 변비로 고생을 하기도 하고요 아니면 너무 화장실을 자주 가는게 문제가 되기도 해요. 자꾸 설사나 대변이 자주나오면서 우리가 제대로 항문에 대변찌꺼기 변이 묻은것을 그냥 간과하는 것이죠

 

 

이런것도 깨끗하게 닦아주는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를 감안해서 자신의 몸과 건강에 힘쓰는게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겠지요

 

항문통증 계속 오래 앉아있으면 더더욱 심해집니다. 여름철에는 혹시 이런 상처가 오히려 덧날수 있으니까요 자주 땀을 식히고 통풍을 잘해주는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은 다들 아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