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달력 네이버 캘린더 다운로드

요즘들어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새해 초만 해도 올해 계획을 나름데로 구상하고 했는데요. 오히려 발전은 커녕 더 게을러진것 같아요

 

 

회사에서 나의 역할과 책임이 있고 또 기타 가정에서도 마찬가지고요. 항상 내가 지금 속해 있는 집단에서 제 구실을 해야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달력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회사원들이 마찬가지로 일일 업무가 있고 주간 월별 그리고 년간 목표가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 스케줄을 별도로 지정해놓는거랑 그냥 주먹구구식으로 전반적인 몇년의 계획없이 무자비로 그냥 일하는 것은 차이가 있겠죠

 

 

자신이 스스로 다이어리에 자신의 목표와 올해 내가 이루어야 하는 것등을 하나씩 내가 성취해나가는 뿌듯함도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달력을 어디서 구해야 할까요?

 

 

일단 컴퓨터상으로 해서 바탕화면에 설치해도 좋습니다. 그래서 크게 내가 바탕화면 메모를 통해서 각기 저장이 가능하니까요. 그외에 엑셀로 내가 별도의 날짜를 지정하고 다운받아도 됩니다.

 

 

엑셀 파일 자체에 내가 별도의 메모나 기록사항은 메모를 하면 좋겠죠. 그리고 요즘은 핸드폰이나 태블릿 pc등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니까 어플을 설치해서 별도 기록을 하면 좋겠죠

 

 

예전이야 항상 가방에 책이나 아니면 다이어리 메모장을 들고 직접 다녔는데요. 내가 수시로 연필로 메모를 한다고 하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이런것을 제외하고 그냥 요즘은 it기기를 이용해서 활용하면 금방 메모도 가능하고 나중에 작년 재작년등 이전에 내가 계획수립하고 실행했던 모든 계획등도 한번에 검색할수 잇는 장점이 잇어서 오히려 잘만 이용하면 훨씬 실용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핸드폰에는 아무래도 기본 달력 기능이 있어서 수시로 볼수 있는데요. 요즘은 어플로도 잘 나와있어서 2022년 달력 어플을 다운로드 해서 내 핸드폰에 저장해 놓으면 두고두고 사용할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네이버 캘린더를 이용하면 일상을 별도로 내가 계획할수도 있고 스마트하게 자신의 계획 관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일짜별로 해서 어떤일을 할지 적어스 항상 주간회이 보고서 또는 전화영화 기타 월급날등 꼭 필요한 내용을 바로 기록하는게 좋겠죠

 

그외에 내가 원하는 형태로 뷰어도 가능하니까요 이렇게 일괄적으로 각 날짜에 맞게 스케줄이 바로 저장되어 있네요

 

할일 체크리스트를 통해서 내가 이미 그날 다 시행한 것은 밑줄로 그어도 되고요 삭제도 가능하죠

 

그리고 이렇게 내가 학기중에 시간별로 수강과목이나 내용은 이렇게 요일별 시간별로 별도로 저장이 가능하니까요 대학생들의 수업체크 리스트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젯으로도 간단하게 해당 날짜별로 해서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특별한날에는 색깔로 색칠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위의 내용을 토대로 해서 내 개인 스케줄과 회사 또는 기타 중요한 일정은 꼭 메모를 하면 절대 까먹지 않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2022년 달력 네이버 캘린더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