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까치정보 신문 바로보기

요즘들어 인터넷이 기본으로 되어있다 보니 사람들이 신문을 잘 안보게 되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조간 석간신문등을 사람들이 많이 봤는데요

 

 

실질적으로 종이신문을 보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냥 만약에 뉴스 검색을 하고 싶다고 하면 집에서 pc나 스마트폰으로 바로 검색을 하면 되니까요

 

 

 

내가 보고 싶은 아니 평상시 궁금했던 기사들이나 대부분 신문사들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니까요 헤드라인 뉴스를 보면서 우리는 세상 돌아가는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그리고 방송을 통해서 읽는게 귀찮다고 하면 그냥 보거나 들을수가 있는것이죠. 대부분 방송사들은 또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으니까요 바로바로 내가 보고 싶은 영상도 시청할수 있어서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취업 일자리를 알아보려고 할때 어느것을 참고할까요? 물론 나랑 관계된 모든 지인들과 연결해서 일자리를 찾아보기도 하고요 그리고 동네마다 발간되는 신문등도 참고해서 보기도 합니다.

 

 

그중에 하나가 여수까치정보 신문인데요 해당 신문을 보면 내가 평상시 궁금했던 다양한 정보등을 한눈에 살펴볼수 있어서 더 유익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채용정보나 일자리 그리고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통 궁금해 했던 이사 부동산 정보까지 평상시 내가 잘 몰랐던 부분도 상식을 넓힐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니까요

 

 

아무래도 여수에서 내가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은 해당 신문을 통해서 직접 내가 체크하고 싶은 정보를 보고 또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pdf 로 직간접적으로 확인을 해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까치정보 사이트에 가면 일단 기본적인 뉴스부터 해서 직업교육과 이사 인테리어 부분까지 다양하게 확인할수 있네요

 

이외에 직종별 인기직종에 따라서 요리 서빙 운전배달 교사 강사등 다양한 직종별로 직업을 구하실수도 있습니다.

 

그외에 내가 필요한 물건에 대해서 중고장터로 해서 판매 또는 매입도 가능하니까요 해당 물건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지역 생활 정보지에서 직접 종이신문뿐만 아니라 이전 발행한 다양한 정보등도 인터넷 게시판으로 볼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수까치정보 신문 바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