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옷 기름때 제거방법

뭐가요 2021. 9. 18. 11:48

 

옷 기름때 제거방법

우리가 집에 가면 일단 장롱속에 다양한 옷이 있습니다. 옷이라는 것은 우리가 어디 누구를 만나거나 외출시 자신을 표현할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이 옷이 날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옷을 평소에 입느냐에 따라 사람들의 대우가 달라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무리 그냥 편안하게 대우하려고 해도 잘 안되는것 같아요

 

 

 

우리가 보통은 책에서도 그렇고 인성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사람을 정말 인격적으로 대하기 위해서 겉모습만 가지고 사람을 판단하지 않으려고 나름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우리도 사람이다 보니 웬지 그사람의 옷차림이 허름하고 허술하다 보면 웬지 그사람을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하고 무시하는 경우가 적잖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위신을 세우기 위해서라도 여러가지 옷차림을 비롯한 외모를 가꾸는데 상당히 많은 시간과 물질을 투자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가 멋진 외제차나 자동차를 산다든지 아니면 넓은 평수의 아파트나 집을 사면서 사람들에게 나는 이렇게 잘산다는 것을 나름 과시할수도 있는 것이죠

 

하지만 어떻게 보면 정말 그사람이 존중받으려고 하면 이런 자신의 외모나 겉모습에만 치중하는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갖추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을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우리가 사회생활을 하려고 하면 기본 자신의 옷차림을 가꾸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을 하니까요 우리가 옷도 때와 장소에 따라 잘 바꿔서 입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옷이 있듯이 해당 날씨에 따라서 우리가 주기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내가 입는 옷은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못입는 경우가 허다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올해 입은 옷도 내년에 입기 위해서는 옷 관리를 평소에 잘 해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우리가 장롱속에 계속 옷을 놓아두면 어떻게 될까요? 해당옷은 십중팔구 창고안에 쌓이게 되고 먼지와 곰팡이로 인해서 아마 못입는 옷들이 상당수 증가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우리가 수시로 옷에 기름때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일단 장롱을 비롯한 방안에 있는 옷등을 우리가 환기가 잘통하도록 바람이 잘 통하게 우리가 창문을 열어놓고 입는게 중요하겠죠

 

 

그래서 옷에 좀이 먹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고 그리고 옷에 기름때가 묻거나 하면 이것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탁소에 맡기는 것이죠 아무래도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문에 약간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면 집에서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이 잇습니다.

 

우리가 콜라같은 경우 약간 묻혀서 흰색 수건이나 헹주등으로 살짝 옷에 기름때가 묻은 부위를 문질러 줘도 되고요 아니면 밀가루를 이용해서 우리가 해당 옷을 다리미질로 다림질을 할때 살짝 밀가루를 뿌려줘서 해도 됩니다.

 

 

이렇게 우리가 조금만 신경을 쓰면 우리가 옷을 잘 관리하고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한번 입고 옷을 버릴수는 없잖아요 최대한 옷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하고 패션 멋쟁이가 되기 위해서는 역시 부지런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