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죽 영업시간 알아보기

우리가 매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음식점에서 기다리는데요 회사에서 구내식당이 있다고 하면 메뉴 걱정을 할필요 없겟죠 그냥 주는데로 먹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음식이 내가 원하는 게 안나올경우 그리고 구내식당에서도 매일 먹다 보면 어느새 질리기도 하잖아요 그럴때는 아무래도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게 됩니다.

 

 

 

아니면 직장인들 같은 경우 구지 밥말고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1회용 도시락으로 그냥 떼울때가 있어요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반찬이나 여러가지로 잘나오니까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죠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서 일단은 요즘 경기가 안좋죠 직장인들의 지갑도 많이 얇아졌어요 회사에서 구조조정 언제든지 할수 있고 퇴사를 대비해서 저축을 하기 위해서 점심값을 아끼기 위해 밥을 싸서 출근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빵과 컵라면도 가끔씩 먹을때는 맛있더라고요 항상 밥만 먹을수는 없잖아요 밥도 또 질리기도 하기 때문에 외식도 중간중간에 한번씩 해주는것도 필요하죠

 

 

 

그리고 중간에 햄버거나 아니면 치킨 피자등도 한번씩 먹으면 좋을거에요 그리고 본죽도 있습니다. 물론 밥을 먹어야 힘이 나지 죽가지고 과연 점심에 버틸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그래도 요즘은 영양죽이라서 소고기랑 여러가지 잣과 버섯등 몸에 좋은 것등을 많이 넣어서 한끼 먹어도 배가 든든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요즘 소화가 잘 안될때 먹어도 이상하게 내가 소화를 잘 못시킬때는 우리가 죽을 통해서 미음이나 이런것을 내가 직접 할수는 없으니까요 영양가 있는 죽으로 먼저 허한 속을 달랠수가 있죠

 

 

고기도 우리가 씹어서 먹어야 하는데 속이 민감하다고 하면 제대로 소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어서 조심을 해야 합니다.

 

 

본죽 홈페이지에 먼저 들러볼께요 여러가지 본 기프트카드 이벤트도 있고요 여러가지 비빔밥 메뉴도 있네요 그리고 도시락을 통해서 이렇게 싸가지고 가도 되겠죠

 

 

본죽 메뉴를 한번 살펴보겟습니다. 정말 홈페이지에서 사진만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고 사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전복죽은 11,000원이고 냉이바지락죽은 봄철에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영양죽으로 쇠고기 야채죽은 쇠고기와 야채를 섞어서 정말 영양가도 만점이겠네요

 

정말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거의 직장인 식사 한끼값이나 다름없네요 만원씩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그외에 지역검색을 통해서 우리동네 본죽 매장을 찾아봐도 되겠죠 서울시내에는 명동과 그리고 중구에 서울백병원점 그리고 영업시간이 각 매장마다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나 8시에 문을 열어서 저녁에는 9시까지 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명절에는 휴무로 되어있네요

 

 

 

또다른 매장도 찾아볼께요 본죽 종로3가점은 역시 오전 9시에 문을 여네요 대부분 내가 궁금한 영업점을 검색해서 해당 정보를 찾아보면 됩니다

 

 

종로3가점을 찾아볼께요 우리가 위치를 확인하기 쉽게 지도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가볍게 아 여기쯤 위치하고 있겟네 하고 생각이 드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휴무 되어있네요

 

 

우리가 매일 본죽을 먹을수는 없지만 이렇게 가끔씩 한번 기분전환도 하고 속도 좀 안좋을때 전날에 술을 많이 먹거나 아니면 구토도 하고 메스꺼울때는 몸보신할겸 본죽을 통해서 식사를 하시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본죽 영업시간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