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뮤직 vibe 가사검색 하기

오늘도 기쁜 하루가 시작되엇네요 언제나 즐거운것 같아요 마음이 즐거워요 얼굴도 웃음꽃이 피겠죠 물론 삶이 힘들고 낙담이 될수가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좌절하거나 아니면 우리의 기쁨을 빼앗겨 버린다면 점점 더 내 마음은 우울해 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창밖을 보면 오늘도 하늘이 너무 맑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파란 하늘처럼 내 마음도 항상 파랗고 맑게 시작하는것은 어떤가 싶어요 너무 복잡하게 세상을 삐딱하게 바라볼 필요는 없잖아요

 

 

지금 당장은 일이 잘 안풀릴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게 영원하리라는 법은 없잖아요 잘안되가도 언젠가는 고속도로처럼 뻥 뚫린 자신을 발견할수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네이버 뮤직 가사검색하기를 알아볼께요 우리가 많은 음악을 들어요 음악은 자신을 비춰주죠 내가 어떤 음악을 좋아하느냐에 따라 나의 생활과 태도가 음악에 묻어난다고 생각을 합니다.

 

 

길가다가 어디서 내가 아는 익숙한 멜로디가 들려오면 굉장히 궁금해요 분명히 옛날에는 제목을 들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지나다 보니 해당 곡에 대한 정보가 생각이 안날때가 있지요

 

 

그리고 tv보다가 내가 익숙하게 들엇던 자주불렀던 곡들이 다시 불려지거나 듣게 되면 저절로 흥겨워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곡을 선곡할수 있고 노래 가사를 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뮤직이 지금은 vibe로 바뀌었네요 일단 vibe 홈페이지에서 알아볼게요

 

 

차트 오늘의 인기곡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유의 celebrity가 1위를 차지하고 그뒤를 브레이브걸스 롤린이 2위를 하고 있네요

 

 

 

구글플레이 평점이 무료 4.6이나 된다고 합니다.

 

 

ocr 플레이리스트 가져오기 빌보드차트 제공 이용자 중심 정산 방식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과 전 세대들에게 있어서 인기있는 곡등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득 내가 노래를 부르려고 할때 해당 노래 검색을 하면 바로 반주가 나오기도 하죠

 

 

그리고 보통 우리가 네이버앱에서 들은 now 방송을 이제는 바이브에서도 같이 들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돋보기를 누르면 위와같이 내가 궁금한 곡에 대한 가사를 넣으면 가수와 곡제목을 쉽게 확인할수 잇습니다.

 

네이버뮤직 vibe 가사검색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