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올한해도 이렇게 해서 마무리가 되는것 같아요 정말 아쉬움이 많이 따르네요 조금더 분발해서 열심히 살아갈걸 하는 후회가 듭니다. 이렇게 지금에 와서 매년 내가 올해 뭐했드라 항상 이렇게 돌이켜 보게되네요

 

 

 

 

언젠가는 정말 만족해하면서 올한해는 후회도 없고 아쉬움도 없고 오직 만족할만하다 이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부디 나 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돈버는거 무지 중요하죠 요즘 세상에 돈이 없다면 정말 하루하루가 피가 마르는 비참한 생활을 할거에요 매일 카드값이 나가고 그리고 매월 카드 대금이 납부하는 날이면 이것을 어디서 메꿔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날것입니다.

 

 

그리고 직장인들도 마찬가지고요 내가 지금까지 회사다니면서 매월 월급을 타는데 월급날만 되면 나는 만져보지도 못하고 모든 금액이 다른데로 모두 이체가 되니 정말 답답할 노릇입니다. 매년 물가인상만큼 월급이 올라주면 좋으련만 오히려 월급이 깍이지 않는것에 다행이다 생각할 노릇입니다.

 

 

그리고 기존 회사 다니면 이렇게 내가 회사에 남게 되고 일할수 있는 직장이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요즘같은 시대에는 주변에만 둘러봐도 직장이 없어서 취업하기위해 안간힘을 쓰는 많은 사람을 우리는 심심찮게 보게됩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직장다니고 있다고 이게 모든게 끝이 아니죠 지금 사업이 잘된다고 해도 내년에도 잘되리라는 보장이 어디 있나요? 우리가 이렇게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경기가 마비되고 자영업이 폐업하고 이럴줄 누가 알았나요?

 

 

언제든지 다시한번 리먼브라더스처럼 경제위기가 올지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현재에 충실히 하고 그리고 최대한 내가 저축할수 있는 상품이 있다면 금리가 높은 상품을 찾아서 저축을 해야겠죠

 

 

그리고 연금 퇴직연금도 마찬가지고요 우리가 회사를 지금은 다니고 있지만 언젠가는 내가 회사 오너가 아닌이상 또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망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잖아요 언젠가는 회사를 그만두고 정년퇴직 그전에 권고사직 누구에게나 일어날수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이런것을 대비해서 우리는 여러가지 연금상품에 가입을 하는데요 그래서 삼성생명은 우리나라 제일가는 회사임으로 혹시 내가 여러 상품에 가입되었다면 한번 급히 고객센터에 문의할 내용이 있을줄 압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에 바로 가볼께요

 

아이디가 있으면 바로 로그인을 하면 되겠죠

 

여러 자신의 노후자금고 질병대비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114로 문의하면 됩니다.

 

기타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 볼께요

 

이용등록방법 그리고 전자금융거래계좌등록 변경 관련 문의도 있네요

 

 

 

기타 자동이체 신청이나 변경 해지 관련 절차 문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예금주 계약자가 신청을 하거나 창구 내방을 하면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지점을 찾아서 방문을 해도 되겠죠

 

 

그리고 전화가 불편하면은 위와같이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우리가 삼성생명 로그인할때 어떤 인증수단으로 할지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안매체 관리나 아니면 금융거래인증도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