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20X1080 해상도 고화질 노트북 배경화면

우리가 보통 컴퓨터를 켜면 제일 먼저 맛볼수 있는게 무엇이 잇나요? 아무래도 노트북 배경화면이 아닌가 싶어요. 다양한 그림과 사진 이미지를 보면서 나의 꿈을 키울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내가 가고 싶은 곳이 있습니까? 아니면 상상하는 장면이 있나요. 내가 무엇인가 간절하게 원하는 것 가지고 싶다고 하면 지속해서 해당 내용을 상상하면 되겠지요

 

 

 

자나깨나 그 생각을 하면 내가 꿈꾸던데로 반드시 이루어질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내가 원하는 여행지 아니면 자동차나 멋진 집을 소유하고 싶은 생각도 들죠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 경관의 집을 나도 덩달아 가고 싶다고 하면 한번 고민해보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우리가 자신의 컴퓨터 배경화면을 토대로 해서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를 삽입해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이용해서 바탕화면을 자주 바꿔주는데요

 

 

아무래도 화면 암호기를 통해서 내가 바로 암호를 입력하거나 로그인하면 되겠지요.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어떻게 바꿀지 알아볼께요

 

 

인터넷이나 구글 검색으로도 가능하고요. 해상도가 높은 사진일수록 픽셀이 높아지니까요. 그래서 잘께 쪼개진 모자이크 점 비슷하게 생기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WALLPAPER를 이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정말 이미지 해상도로만 봤을때 손색이 없지요. 내가 원하는 로봇 모양으로 해서 바로 우리가 이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달을 배경으로 해서 정말 멋진 사진이네요

 

 

이외에도 손바닥이나 다양한 사람 인물을 이용하셔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나비 모양으로 해서 손모양과 함께 바로 추출해서 이용해도 되니까요. 정말 사진으로만 봤을때도 고화질을 통해서 자신의 머리속에만 남아잇는 이미지를 다시한번 탄생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1920X1080 해상도 고화질 노트북 배경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