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내비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사용 안내

이제는 네비가 일상화 되었습니다. 그냥 아무 스마트폰이나 아니면 길 안내 없이 지도로만 우리가 길을 떠나는 사람은 없을거에요

 

 

뭔가 목적지가 있고 내가 바르게 가고 있는지 지도가 꼭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안그러면 중간에 가는 도중에 길을 잃을수가 있어요

 

 

 

자동차 운전을 하려고 하면 안전운전은 필수적이죠. 안그러면 사고가 날수 잇음으로 특히 조심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수도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합니다.

 

 

몸도 아프고 이상하게 열이 나네요. 오늘처럼 날씨가 좋은데 그냥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죠. 어디즌 내 마음에 맞는 친구나가족과 함께 드라이브 가는 것은 어떨까요

 

 

꼭 해외로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해요. 어디든 가고싶은데로 간다고 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길안내에는 네비게이션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보통은 티맵을 많이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그외에 내가 어떤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지도 중요하죠. 원내비나 아니면 카카오네비게이션도 많이 이용합니다.

 

 

아니면 네이버 지도를 활용해도 되고요. 그냥 차안에 장착된 네비게이션도 있고 아니면 스마트폰을 활용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내가 원하는 여행지에 갈수 있으니까요. 이제는 조금만 검색을 해도 우리나라에서 인기있는 곳 을 바로 찾아서 시간과 함께 어느 도로로 가는게 더 빠른 길로 안내하는지 찾을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skt가 아니고 유플러스나 아니면 kt를 이용하고 있다고 하면 해당 시스템 어플 원내비 네비게이션을 이용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원내비 앱은 그동안 사람들에게 인기라 벌써 5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원내비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나와있네요. 음성으로 목적지 경유지 설정및 현위치 목적지 미세정보 안내동 운전면허 코스까지 안내가 가능합니다.

 

그외에 데이터 걱정없이도 바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기타 위와같이 음성인식도 가능하니까요. 내가 원하는 경유지나 목적지를 선택하고 바로 이야기하면 음성으로 안내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모르는 낯선 길을 갈때 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때 원내비를 꼭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원내비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사용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