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들은 어떤 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나요? 신용카드가 나을까요 체크카드가 나을까요? 아니면 둘다 없애는게 오히려 가계부에 도움이 될까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거 신용카드 꼭 사용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우리가 살다보면 여러가지 빚을 지게 됩니다. 갑자기 큰돈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길때가 잇어요

 

 

 

이럴때는 대략 난감할수밖에 없죠 당장 수중에 돈은 없고 미리 저축이라도 많이 해놓으면 그나마 안심이 될텐데 돈이 한푼도 없는데 당장 들어갈 돈은 계속해서 생기고 이럴때는 어쩔수 없이 우리가 카드를 통해서 외상으로 결제를 하게 되는것이죠

 

 

물론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있어요 그리고 제대로 내가 갚지 못햇을때는 이자까지도 부담이 되고 또 나의 신용등급은 강등하게 됩니다. 나중에 우리가 은행에서 돈을 빌릴 일이 있을때 내 신용등급이 떨어진 이유로 더 많은 이자를 부담할수도 있고 아예 나는 제1금융권에서 빌릴수 없으니 2금융권으로 옮기기도 합니다.

 

 

아니면 아예 못빌릴수도있고요 아무튼 우리 삶은 당장 오늘 하루도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잖아요 멀쩡한 사람이 갑자기 쓰러기지고 하고 병원에 입원하고 자동차 사고등 각종 사고에 노출되어 있는것이죠

 

 

그래서 비상시를 대비해서 신용카드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렇다고 너무 많은 신용카드 회사에서 일일히 다 발급 받기 보다는 나의 수입 한도 내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우리는 다양한 작업을 할수 있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1. 이번달 내가 사용한 결제예정금액이 궁금할때

2. 결제명세서 확인

3. 다음달 카드값 내역 확인

4. 카드 사용한도 변경

5. 현대 카드 신규 카드 발급

6. 카드 분실 신고

7. 기타 현대카드 결제일 변경 문의

 

정말 다양하게 우리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것은 내가 카드 분실했을때 이때는 정말 난감하죠 바로 신고를 해야겟죠

 

 

또하나는 지금처럼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원을 받을때 빠지지 않고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잇는 카드로 해서 지원금도 받을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을 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내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의 할인혜택도 우리가 유심히 봐야 합니다. 주로 나가는 지출 비용이라고 하면 일정부분 이왕 쓸바엔 여기서 할인을 받는 카드를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예를들어서 아이들 학원 교육비 아니면 영화나 여러가지 문화생활 외식 도서비 교통비 주유비등 이런부분에서 많이 사용한다고 하면 해당 분야에 특별 할인이 되는 카드를 발급받는게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과 같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방문을 했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카드 목록등을 모두 하나씩 체크가 가능합니다.

 

기타 고객센터에 문의할게 있다고 하면 1577-6000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모든 분실 신고 장애인 회원 상담 전자민원접수 모두 가능합니다.

 

기타 my account에서 보면 이용대금 명세서를 비롯한 포인트 마일리지 할인 캐시백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고 현대카드에 로그인을 하면 이용한도 조회 특별한도 신청등도 가능합니다.

 

기타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보면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했을때 배송방법 부재중 카드 발송 결제금액 미납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기타 현대카드 사용시 m포인트 적립등 각종 문의에 대한 답변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타 ars 전화로 직접 상담할수 있고 홈페이지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거래승인 문의는 1577-6200으로 전화주시면 되고요 각종 금융서비스는 1577-61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기타 상담 문의를 보면 카드 신청할때 신규 카드 교체 카드 발급조회 사용내역 이용내역문의 한도 올리기등 다양한 한도상향 문제 발급진행상황조회등 내가 평소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기타 현대카드 관련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내용을 알고 싶을때는 직접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되지만 제일 빠른 것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하면 더욱 빠른 정보를 직접 얻을수 있네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