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전기사 일자리 정보 알아보기

요즘들어 정말 경기가 얼어붙은것 같아요 내가 일할수 있는 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멀쩡하게 열심히 일을 했는데 그만 퇴직하고 이제는 자영업 새로운 창업을 하기에는 너무 비용이 많이 듭니다.

 

 

 

 

risk도 크고요 창업하기 위해서는 정말 6개월 1년정도 관련산업을 점검을 하고 하다못해 음식점을 창업을 하려고 해도 맛이 있어야 우리가게에 방문을 하잖아요 그러면 메뉴개발과 그리고 계속 연구개발을 해야 하는데 그냥 아무 준비도 없이 창업을 하면 빚만 지고 쫄딱 망할수밖에 없죠

 

 

 

철저하게 준비를 해도 성공할까 말까인데 말이죠 그래서 기술직이 좋은것 같아요 내가 어느정도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충분히 일자리를 찾을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남자같은 경우는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운전기사 일자리를 얻을수 있을껏 같아요

 

 

기업의 채용공고에도 보면 보통 운전은 필수라고 되어있잖아요 그래서 자신의 취업사이트나 아니면 기타 그전에 하던 업무 경력을 바탕으로 일자리를 찾아보면 될것 같아요 먼저 잡코리아나 이런데서 운전 필수를 검색해도 되고요

 

 

아니면 기타 직무 분야에서 운전을 선택하고 검색을 해도 됩니다 그렇다면 운전직 일자리 어떻게 찾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벼룩시장에서 운전직 일자리 알아볼꼐요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지역별 업직종별 선택이 가능한데요

 

일단 내가 근무할 지역을 선택하고 운전 배달을 선택하면 됩니다.

 

 

위와같이 스피드 구인이 있네요

 

여기서 운전배달쪽을 한번 살펴볼께요

 

 

다양한 운전직을 구하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한진철물 홍남 홍성군 드림식자재마트 트리콜대리운전 미트포앤 육류박스배송기사 아세아로직스등 다양한 운전이 필요한 직종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어린이 통학버스에서도 운전이 필수죠

 

위와같이 채용정보를 통해서 어린이 통학버스 기사로 취업이 가능하죠

 

여러 학원에서 학원 운전기사님을 모집한다고 되어잇네요 지입차량과 그리고 미술학원 태권도장 기사님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내가 필요한 업체등을 컨택해서 연락해보면 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