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하기

많은 사람들이 하루 일과를 끝내고 나면 무엇을 이용할까요 일단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영상을 시청을 합니다. 물론 자기 스마트폰으로 카메라 기능을 통해서 그전에 내가 찍은 영상을 보기도 하고요

 

 

 

 

아니면 기타 영화나 아니면 드라마 프로그램등 내가 보고 싶은 프로를 보는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별도로 우리가 매일 시간을 보내는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유튜브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을 이용해서 내가 보고 싶은 다양한 영상을 보기도 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기도 하고 카카오톡 어플을 이용해서 상대방에게 메세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로 검색을 해서 내가 듣고싶은 음악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기 마련이죠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유튜브로 다양한 영상을 검색만 하면 바로 볼수 잇는 장점이 있긴 한데요 바로 데이터가 없으면 연결이 안된다는 것이죠 와이파이가 있으면 바로 따로 데이터 요금없이 바로 볼수가 있는데요

 

 

그런데 밖에 외부로 외출하거나 아니면 밖에서 일을 볼때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닌이상 데이터 요금이 부담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럴때는 차라리 데이터 연결없이도 파일만 다운받아 놓으면 핸드폰으로 내가 언제든지 영상이나 음악을 듣고 싶을때 들을수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유튜브 영상을 따로 영상 말고 mp3 음악만 추출해서 들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이 많은데요 그때 사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클립다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다음과 같이 클립다운을 이용하면

 

다양한 컨텐트 mp3 음원추출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4k 동영상의 화질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음원손실없는 고음질 mp3 음원 추출이 가능합니다.

 

 

일단은 주소복사 방식이 있는데요

 

내가 유튜브에 접속을 하면 해당 url을 복사를 합니다. 그리고 클립다운을 실행해서 내가 다운받을 주소 url을 복사해주면 됩니다.

 

 

주소복사 말고 그냥 해당 영상을 바로 다운이 가능한 방법도 있습니다.

 

비디오와 오디오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영상을 다운받거나 아니면 음성 mp3만 다운받는 사이트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비롯해서 vimeo 그리고 kakaotv등 다양한 영상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타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오류 현상이 나타나면 다음과 같이 다른사람들이 문의하는 내용을 확인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클립다운 팝업창이 안나오도록 하게 하기 위해서는 클립다운 환경설정에서 팝업을 사용중지로 하면 됩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하기

 

 

 

댓글